FASHION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 캠페인 공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 캠페인 공개 | 1
[사진출처=뉴발란스 (NEW BALANCE)]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브랜드 엠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무슨 생각을 해? 달려! 너답게’라는 메시지로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러닝을 동기부여하며, 러닝 초보부터 엘리트 러너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러닝 콘텐츠를 선보인다.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런 유어 웨이’ 캠페인 공개 | 2
[사진출처=뉴발란스 (NEW BALANCE)]

캠페인에서는 초보 러너부터 전문 러너까지 아우르는 1080, 880, S.C 트레이너, 봉고, 모어 등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와 RC 쇼츠 등 다양한 기능성 의류를 선별해 소개한다. 특히, 엠버서더 김연아, 전 마라톤 국가대표 권은주, 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지혜, 뉴발란스 러닝크루(NBRC) 등 러닝 마니아들이 목적에 따라 추천하는 러닝화를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는 10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띱 Deep’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러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과 함께 러닝화 꾸미기와 커피 클래스, 시티런을 체험할 수 있는 <런꾸런 클래스>, △ ‘비커스런’과 함께 러닝과 근력 운동이 결합된 <하우스런>, 아웃도어 브랜드 ‘케일’과 함께하는 <트레일런> 등 다양한 러닝 세션은 공식 홈페이지 러닝화, 러닝 의류 구매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3월 30일에는 인천에서 마라톤 대회 <2024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가 개최돼 캠페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뉴발란스에서 진행하는 첫 하프 마라톤 행사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축제와 같은 마라톤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는 트렌디한 러닝 세션과 마라톤 대회를 누구나 경험해볼 수 있는 글로벌 러닝 캠페인”이라고 말하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선보이는 대표 러닝 상품들과 함께 초보부터 엘리트까지 모두가 러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추천 가이드 상품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73 Views
8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