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커트 VS 롱스커트 서현 스타일링

미니스커트 VS 롱스커트 서현 스타일링 | 1
[사진출처=서현 개인 SNS]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자주 선보이는 서현. 그녀가 오늘 픽한 아이템은 미니 플리츠 스커트와 빈티지한 레더자켓이다.

[사진출처=서현 개인 SNS]

이너로는 스트라이프 크롭티를 초이스 했고, 볼캡과 루즈삭스로 캐주얼하고 산뜻한 룩을 연출했다.

[사진출처=서현 개인 SNS]

포인트로 셀린느의 클로드 숄더백을 매치했다.

[사진출처=서현 개인 SNS]

또 다른 룩에서는 화이트 자켓에 긴 슬릿이 매력적인 데님 스커트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롱한 기장이지만 슬릿이 깊게 파인 데님 스커트는 세련되면서도 대담한 느낌을 준다.

이런 디자인의 스커트는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해주고, 슬릿으로 인해 움직임이 비교적 자유롭고 편안하다.

[사진출처=서현 개인 SNS]

서현은 여기에 핏되는 화이트 이너와 노카라 자켓으로 슬림한 몸매를 강조해 주는 세련된 조합을 만들어 냈다.

긴 스커트와 잘 어울리는 신발로는 힐이나 웨지 샌들이 좋다. 이렇게 매치하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해 전체적인 실루엣이 좀 더 슬림하게 보일 수 있다.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서현이 선택한 것과 같은 슬링백 샌들이나 플랫 샌들, 스니커즈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티파니, ‘티파니 원더 (Tiffany Wonder)’ 전시

[사진출처=티파니]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도쿄 노드 (Tokyo NODE) 갤러리에서 ‘티파니 원더…

2024년 3월 15일

COS, 로마에서 2024 봄 여름 런웨이 쇼 연다

런던 기반의 패션 브랜드 COS(이하 ‘코스’)가 이달 26일 로마에서 2024 봄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는 런웨이…

2024년 3월 15일

1960년대의 자유로운 정신을 현대화하다

[사진출처=가연리 (GAYEON LEE)] 2024년 3월 15일, 독창적이며 대담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테일을 결합하여 여성복의 매력적이고 도발적인…

2024년 3월 15일

플랙, 뮤즈 '표지훈'과 함께한 24 SS 컬렉션 공개

[사진출처=플랙 (PLAC)] 2024년 3월 15일, 캐주얼 토털 브랜드 플랙(PLAC)은 2024년 새로운 남성 뮤즈인 '표지훈(P.O)' 발탁…

2024년 3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