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을 위한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브랜드 뮤즈 신세경과 함께 하는 두 번째 컬렉션인 24 스프링 ‘IN WONDERLAND(인 원더랜드)’의 2차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카바카의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본격적인 정규 S/S 시즌으로의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긴장과 설렘을 안고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를 표현하였다.
실용적인 데이웨어에 재미있는 요소들을 더한 아이템을 통해 새로운 곳에 대한 모험과 재미있는 시도, 자유로운 시간, 흥미로운 것들이 넘쳐나는 보카바카만의 ‘WONDERLAND’를 보여주는이번 컬렉션은 따뜻한 햇살이 느껴지는 봄의 시작을 알린다.
더불어, 봄의 화사함이 떠오르는 1차 컬렉션에 이어, 이번 2차 컬렉션에서는 페이즐리 패턴을 통해 보카바카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퀼팅 텍스터의 패딩 자켓부터 페미닌한 무드를 돋보이게 해줄 코튼 소재의 원피스와 페플럼 실루엣 블라우스, 그리고 버킷백과 타이 숄더백까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와 특별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봄의 경쾌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와 레드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더욱 다채로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37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