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메종 로저 비비에(Roger Vivier)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15일,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배우 이제훈, 수현, 권나라와 그룹 엔믹스(NMIXX)의 해원과 설윤이 방문했다.
각 셀럽들은 로저 비비에의 뉴 컬렉션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소화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들이 방문한 로저 비비에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는 메종 로저 비비에의 쿠튀르 노하우와 컨템포러리한 감각이 결합된 독특한 디스플레이로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수작업으로 조각하고 페인팅한 거대한 솜사탕 구름 구조물은 마치 구름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더하며, 소르베 핑크, 라일락, 파우더 블루로 물든 하늘 배경과의 조화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팔과 다리가 달린 구름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게라르도 펠로니만의 유쾌하고 위트 넘치는 세계관과 메종의 대담한 공간적 미학을 엿볼 수 있다.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4종을 출시한다. 베이비 블루와 베이비 퍼플 컬러의 비브 런 샌들, 슬라이디 비브 뮬, 베니티 백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저 비비에의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2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 팝업 존에서 진행된다.
181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