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FaW Tokyo 2024 봄 - 패션 업계 360° 집중 조명

FaW Tokyo 2024 봄 - 패션 업계 360° 집중 조명 | 1
[사진출처=RX Japan]

패션 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이 한자리에 집결하는 국제적인 패션 무역 전시회, 패션 월드 도쿄 - FaW TOKYO 봄 전시회가 2024년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대규모 전시회로 개최됩니다.

패션업계 360° 둘러보기

FaW TOKYO에서는 고품질 텍스타일에서 최첨단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패션 업계 전반을 360° 둘러볼 수 있습니다. 패션의 현재 트렌드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FaW TOKYO는 패션 관계자라면 필수 방문 전시회입니다.

FaW Tokyo 2024 봄 - 패션 업계 360° 집중 조명 | 2
[사진출처=RX Japan]

패션 업계 전반에 걸친 7개의 전문 전시회

FaW TOKYO는 일반 패션 전시회와는 다르게 패션계의 모든 분야를 살펴볼 수 있는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글로벌 브랜드 및 디자이너부터 혁신적인 텍스타일, 웰니스 & 스포츠, 서스테이너블 패션, 뛰어난 메이드 인 재팬 제품, 소싱 솔루션 그리고 최신 기술에 이르기까지 패션 산업의 미래를 구성하는 7개의 하이라이트에서 패션의 미래를 종합적으로 조망할 수 있습니다.

세계 각지의 우수성이 집결한 글로벌 전시회

전세계 25개국 800개사가 참가해 24년 가을/겨울 패션, 그리고 25년 봄/여름 텍스타일을 통해 각 지역의 우수성과 미래의 패션 트렌드를 선보입니다. 패션의 미래를 미리 확인하고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앞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FaW Tokyo 2024 봄 - 패션 업계 360° 집중 조명 | 3
[사진출처=RX Japan]

일본 장인 정신의 진수가 돋보이는 전시

일본 제품의 고품질/기술을 추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FaW TOKYO는 최고 품질의 메이드 인 재팬 제품과 고기능성 텍스타일 전시로 일본 장인 정신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또한, 참관자들은 OEM/ODM 파트너를 발굴하고, 새로운 비즈니스와 협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독창성, 혁신, 문화적 풍요로움이 융합된 글로벌 패션의 중심지 도쿄에서 활기찬 패션 이벤트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24 Views
10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