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노윤서 X 까르띠에, 프렌치 시크의 정석

노윤서 X 까르띠에, 프렌치 시크의 정석 | 1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세계 최고의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남다른 패션 감각과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노윤서는 까르띠에의 아이콘 트리니티로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노윤서 X 까르띠에, 프렌치 시크의 정석 | 2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올해로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트리니티는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화이트 골드 세 개의 밴드가 조화롭게 결합된 디자인으로 다양성의 가치와 모든 형태의 사랑을 상징한다. 까르띠에는 트리니티 100주년을 기념하여 상징적인 라운드 버전뿐 아니라, 세 개의 사각 링들이 서로 엮인 쿠션 쉐입의 트리니티 및 XL 브레이슬릿 및 링 그리고 심플함과 화려함의 두 가지 무드로 연출 가능한 모듈 버전의 트리니티 링 등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노윤서 X 까르띠에, 프렌치 시크의 정석 | 3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파리 현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노윤서는 이국적인 배경 속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소화하며 프렌치 시크의 정석을 보여줬다. 트리니티 컬렉션의 매력과 더불어, LOVE, 저스트 앵 끌루,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와 함께 트리니티를 매치한 모습을 통해 대담하고 감각적인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한다.

10.9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