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 1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프리(Motion Free)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션 프리 시리즈’는 움직임이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시 발생하기 쉬운 구김을 줄여주어 아웃도어부터 일상 생활까지 폭넓게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웨어다. 올 시즌 더욱 가볍고 유연한 면 터치감 소재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 2
[사진출처=아이더]

4방향으로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와 여유 있는 핏이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과 자외선 차단력이 우수한 고기능성 소재가 봄, 여름철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인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 3
[사진출처=아이더]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춰 상하의 매치를 통한 셋업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다. 남성 제품은 윈드브레이커 자켓, 긴팔 우븐 셔츠, 반팔 우븐 셔츠, 컴포트 팬츠, 숏 팬츠 구성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모션 프리 긴팔 우븐 셔츠’의 경우, 가슴 아웃 포켓 및 디테일 포켓으로 가벼운 수납이 가능하며, 아우터 형태로 가볍게 걸치거나 셔츠 스타일로 단독 착용할 수 있다.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 4
[사진출처=아이더]

여성 제품은 윈드브레이커 자켓, 베스트, 슬랙스 디자인의 스탠다드 팬츠, 와이드 팬츠로 만나볼 수 있다. ‘모션 프리 윈드브레이커 자켓’의 경우, 일반 기장보다 짧은 크롭 스타일이며, 앞쪽 플랩 디자인과 등판 밑단 메쉬 안감 적용으로 통기성을 강화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다 보면 옷이 구겨지거나 주름이 생기기 마련”이라며 “아이더의 ‘모션 프리 시리즈’는 기능성 소재가 주름 생성을 방지해 주어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 생활 경계없이 폭넓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2.5k Views
7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