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2024 Live in Levi’s’ 캠페인 공개

리바이스, ‘2024 Live in Levi’s’ 캠페인 공개 | 1
[사진출처=리바이스]

지난 10년동안 리바이스는 항상 나아가야 한다는 믿음 아래 리바이스만의 길을 걷고 있으며, 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4 Live in Levi’s' 를 시작한다.

'2024 Live in Levi’s' 캠페인을 위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전 세계 댄서들을 대상으로 한 #LevisOpenCall 공개 오디션을 시작하여, 그래미상을 수상한 프로듀서이자 DJ인 케이트라나다 (Kaytranada)의 독점영상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The Floor Is Yours(지금 나를 위한 무대)'라는 주제로 시작된 '2024 Live in Levi’s' 캠페인은 리바이스의 새로운 시즌의 제품이 생동감 있게 그려지며, 강력한 표현의 춤과 에너지가 담긴 영상을 선보인다.

리바이스, ‘2024 Live in Levi’s’ 캠페인 공개 | 2
[사진출처=리바이스]

이 영상은 오마르 존스(Omar Jones)가 감독하고 셰리 실버(Sherrie Silver)가 안무를 맡아 전통적이고 정적인 세계에 갇힌 사람들을 보여주다 한 사람이 움직이며 관습을 깨는 것으로 매력적인 연쇄 반응의 춤 장면이 시작된다. 영상 속 배경음악은 올해 후반에 공개될 케이트라나다 (Kaytranada) 와 채널 트레스 (Channel Tres) 가피처링한 미발표 트랙의 첫 번째 티저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리바이스는 #LevisOpenCall 모집을 시작하며, 세계 각계각층의 다양한 경험과 경험을 가진 댄서들에게 캠페인 필름에서 예고된 미발표 Kaytranada 트랙의 익스클루시브 영상 촬영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LevisOpenCall는 춤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으며, 이 캠페인은 전 세계 모든 곳의 커뮤니티를 환영하고, 자신을 재능을 발휘하고 도전하는 용기를 응원한다.

리바이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케니 미첼(Kenny Mitchell)은 '2024 Live in Levi's' 캠페인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하고 문화를 발전시키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것이다'라며, '이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의 능동적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싶었으며, 놀라운 재능을 가진 Kaytranada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 캐스팅 콜에 어떻게 응답하는지 기대됩니다.'라고 전했다.

119 Views
7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