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이다.
문가영은 돌체앤가바나의 시크한 패턴이 포인트된 스카프로 머리를 묶어 올 블랙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이런 유연한 액세서리 사용은 단순한 아웃핏에 생기를 불어넣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된다.
정려원 역시 스카프를 머리에 묶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는데, 데님팬츠와 화이트 셔츠로 완성한 편안한 데일리 룩에 블루톤의 스카프를 더해 네추럴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한편, 손나은 처럼 스카프를 벨트로 사용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도 있다.
평소 세련되고 트렌디한 룩을 자주 선보이는 손나은은 와이드 팬츠에 레더 슬리브리스를 매치한 힙한 여행룩에 스카프를 허리에 묶어 포인트를 줬다.
아웃핏에 사용된 색상과 잘 어울리는 스카프를 선택하거나,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 컬러로 작용할 수 있는 대조적인 컬러의 스카프를 선택해 기존의 룩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 할 수 있다.
스카프를 팬츠 루프에 끼워서 느슨하게 매거나, 손나은처럼 리본 모양으로 묶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간단한 스카프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룩을 실험해 보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이런 스타일링은 작은 변화 만으로도 전체적인 스타일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효과가 크니, 꼭 한번 시도해 보시길 추천한다.
27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