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태연, 빅백으로 포인트 준 주말 패션 | 1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시스루 화이트 상의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다. 하의는 블랙 쇼츠를 선택했고, 미들 부츠를 매치해 전체적인 착장의 밸런스를 맞췄다.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쇼츠와 컬러를 맞춰 선택한 블랙 미들 부츠는 하의와 매치되어 시각적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니 스타일링에 참고 할 것.

[사진출처=태연 개인 SNS]

모던하면서도 엣지가 느껴지는 태연의 스타일은 캐주얼한 모임이나 주말 데이트 룩으로 안성맞춤 이다.

포인트로 매치한 루이비통의 로우 키 호보 백은 미니멀한 라인과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핸드백으로, 그레인 카프스킨 소재에 스웨이드 소재의 안감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일리시하고 여유로운 실루엣, 아이코닉한 루이비통 시그니처인 각인을 더한 패드락으로 포인트를 준 조절형 스트랩이 부착 되어 있다. 노트북을 비롯한 일상 필수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갖춘, 요즘 빅백 트렌드에 맞는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영화 ‘스턴트맨’의 ‘라이언 고슬링’, 댄디한 구찌 룩

[사진제공=구찌(Gucci), 영화 스턴트맨 개봉을 앞두고 영국에서 열린 특별 상영회에서 구찌 커스텀 수트를 착용한 라이언 고슬링(사진…

2024년 4월 23일

‘마이데몬’ 조혜주, 청량감 가득한 써머룩

[사진제공=유센틱(YUTHENTIC)] ‘재벌집 막내아들’ ‘꽃선비 열애사’ ‘마이데몬’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조혜주의 패션…

2024년 4월 23일

‘눈물의 여왕’ 이주빈, 사복패션

[사진출처=이주빈 개인 SNS, 하이드로겐(HYDROGEN)]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주빈의 일상 모습이…

2024년 4월 23일

우아함 그 자체, 고소영 언니 홍콩 여행룩

[사진출처=고소영 개인 SNS] 홍콩에서 역시 시선을 끄는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 배우 고소영. 그녀는 심플한 블랙…

2024년 4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