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의 러블리한 원피스 레이어드 스타일링

기은세의 러블리한 원피스 레이어드 스타일링 | 1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시슬리]

진팬츠에 러블리한 원피스를 레이어링해 여리여리 페미닌한 룩을 선보인 기은세.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시슬리]

바지위에 치마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링 하는 코디는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링 방법 중 하나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시슬리]

이런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유행이 정말 반가운 것 중 하나는 다소 몸매에 자신이 없는 이들에게도 러블리하고 여리여리한 원피스를 자신있게 입을 수 있는 다시 없을 기회이기 때문이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시슬리]

누구나 플라워 패턴이 있는 쉬폰 원피스 한 벌 쯤은 옷장에 있을 듯 하다.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기장이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긴 하지만, 조금 짧다해도 상관없다. 하의는 기은세 처럼 진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가장 무난하고 요즘 트렌드에도 잘 맞아 부담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시슬리]

기은세는 연청 컬러의 진과 작은 패턴이 있는 원피스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주는 세련된 룩을 연출 했다.

[사진출처=기은세 개인 SNS, 시슬리]

청바지의 편안함과 스커트의 가벼운 움직임이 조화를 이뤄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로 완성 했는데, 신발이나 액세서리는 심플하게 매치해 주는것이 좋다. 기은세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한 액세사리는 러블리한 샤넬 넥클리스와 셀린느 틴 클래식 파니에 백이다.

바지위에 스커트를 레이어드 하는 스타일링은 코디에 특별한 공을 들이거나 스타일을 소화하는데 큰 조건이나 노력이 필요한 것도 아니다. 이런 반가운 유행이 사라지기 전에 마음껏 누리자.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김나영, 최지우, 강혜원의 셀린느 잇백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김나영은 블랙 상의에 진팬츠, 그리고 여기에 셀린느 클래식 16백을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

2024년 5월 5일

노정의, 꾸안꾸 써머 데일리 룩 화보

[사진제공=시야쥬(Siyazu)]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노정의와 함께한 24 썸머 컬렉션과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5월 5일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