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 1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드레스룸이다.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에 이어 SBS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유비의 드레스룸도 딘트(대표 신수진)의 공식 협찬으로 알려지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고 시청률 23.2%를 기록하면서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2위에 자리매김한 ‘눈물의 여왕’이 성황리에 종방했다. 드라마 만큼이나 김지원의 패션도 화제가 되었는데, 재벌가 홍해인 역의 김지원 스타일과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오버랩되면서 실제 재벌과 싱크로율 100%라는 호평을 받았다. 얼마 전 이부진 이사장이 두을장학재단 공식행사에서 착용한 의상과 홍해인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의상들이 모두 딘트의 제품으로 알려지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사진제공=딘트, SBS 7인의 탈출 방송 캡쳐]

SBS '7인의 탈출' 시즌2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던 ‘7인의 부활’. 최근 금라희 역의 황정음이 죽음을 맞이하며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맞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5회, 6회에서 등장한 황정음과 이유비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의상들도 모두 딘트의 공식 협찬으로 알려지며 ‘럭셔리한 드레스룸은 딘트’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다.

[사진제공=딘트,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방송 캡쳐]

럭셔리한 드레스룸에 이어 다시 회자되고 있는 셀럽 패션이 있다. 바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박연진이 드레스룸에서 입었던 빨간 드레스이다. 재벌가 역의 셀럽 패션으로 등장한 딘트 제품들이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려지며 더욱더 관심을 끌고 있다.

딘트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여성 패션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싱가포르 법인을 설립하고,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한 동남아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딘트 관계자는 “눈물의 여왕 드레스룸 협찬 이후 해외에서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이슈화되고 있는 K컨텐츠 속 K셀럽 패션으로 딘트가 주목받고 있으며, K패션의 위상을 제고할 수 있어 뜻 깊다.”고 밝혔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노정의, ‘카고 팬츠’ 말고 ‘카고 스커트’ 어때?

[사진출처=노정의 개인 SNS] 화이트 크롭 탑과 카고 스커트로 트렌디 하면서도 스포티한 멋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인…

2024년 5월 11일

이효리, 단양 바이브

[사진출처=이효리 개인 SNS]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여행룩을 선보인 이효리. [사진출처=이효리 개인 SNS] 검은색 슬리브리스 탑과 와이드…

2024년 5월 11일

공승연 VS 트와이스 지효, 베스트로 시크하게

[사진출처=트와이스 지효 개인 SNS] 포멀한 정장 베스트와 시크한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인…

2024년 5월 10일

폴로 랄프 로렌, 온리 폴로 캠페인 기념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폴로 랄프 로렌] 아메리칸 클래식을 대표하는 랄프 로렌이 ‘온리 폴로’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5월 9일…

2024년 5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