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의 가구 및 홈 액세서리를 전개하는 돌체앤가바나 까사(Dolce&Gabbana Casa)가 꿈꾸는 듯한 시선으로 이탈리아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Greetings from”을 공개했다.
메종 메타(Maison Meta)와 협업하여 제작된 이번 이미지들은 지중해를 내려다보는 테라스부터 시적인 바로크 양식의 타운 스퀘어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의 가장 유명한 명소들의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풍경들을 선보인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를 중심에 두고, 돌체앤가바나의 이야기에 영감을 준 뿌리와 대화를 나눈다.
새로운 기술에 의해 재가공되는 문화, 전통, 그리고 장인정신은 현실의 상상적인 비전을 창조하고, 미래와 과거, 환상과 현실 사이의 지속적인 균형을 이루어 일시적인 불신의 중단을 만들어낸다.
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벨 파에세(Bel Paese)’에 대한 진정한 사랑의 선언이다. 브랜드에게 가장 큰 영감의 원천인 이탈리아는 이상적이고 꿈같은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돌체앤가바나의 가구와 액세서리를 환영하는 집 그 자체가 된다.
돌체앤가바나 까사 컬렉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돌체앤가바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25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