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멀한 정장 베스트와 시크한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인 트와이스 지효와 배우 공승연.
정장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은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정장 베스트가 전체적인 룩에 포멀한 느낌을 주면서도 와이드 팬츠는 편안함과 동시에 트렌디한 실루엣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색상이나 소재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출근룩이나 격식있는 자리는 물론이고, 캐주얼한 모임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액세서리나 신발이나 가방과 같은 다른 아이템의 선택에 따라 더욱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베스트와 팬츠로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선보인 트와이스 지효. 흰색 정장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의 조합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베스트의 버튼 디테일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팬츠의 와이드한 실루엣은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하고 럭셔리한 액세서리로 전체적인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마무리 했다.
한편, 배우 공승연은 베이지 톤의 베스트와 팬츠로 자연스럽고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스타일리시한룩을 완성했다.
공승연이 스타일링 한 것과 같은 심플한 베이지색 룩에는 골드나 로즈 골드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스니커즈나 샌들을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로퍼나 힐을 매치하면 좀 더 드레시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다.
8.2k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