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버뮤다 팬츠, 어떻게 입을까

더워지는 날씨,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버뮤다 팬츠. 포멀한 룩, 캐주얼 룩 두루두루 잘어울리는 버뮤다 팬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버뮤다 팬츠, 어떻게 입을까 | 1

수트 팬츠 스타일의 버뮤다 팬츠는 과하게 짧지 않은 기장이라 격식이 있는 자리에서 포멀하게 입기 좋다. 특히 컬러감 있는 제품은 요즘 날씨와 잘어울려 경쾌한 느낌을 준다.

만약 컬러감 있는 팬츠가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상의는 화이트 컬러의 셔츠로 힘을 빼주거나 가디건을 하의와 톤온톤으로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주는 것을 추천한다. 낮에는 가디건을 무심하게 어깨에 둘러주고 저녁에는 보온을 위해 셔츠 위에 입어주는 것이 포인트.

레그워머는 버뮤다 팬츠의 애매한 기장을 보완하기 좋다. 여기에 신발은 클래식한 옥스포드화를 매치하면 단정한 무드의 룩이 완성된다.

버뮤다 팬츠, 어떻게 입을까 | 2
[사진출처=1,4.자라 2,5.아이스비스킷 3.카린]

카고 스타일의 버뮤다 팬츠는 힙하게 연출하기 좋아 눈 여겨 볼만하다. 여기에 오버핏 스웻셔츠는 꾸안꾸의 정석이다.

컬러 배색이 있는 제품이라면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매력이 배가 된다. 포인트로 양말에 샌들을 신어주면 가벼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의 데일리 룩 완성.

마무리로 투명 뿔테를 매치해 다가올 여름에 시원한 무드 한 스푼 더하면 끝.

436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