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디룩, ‘MSGM’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체결

아이디룩, ‘MSGM’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체결 | 1
[사진제공=MSGM]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MSGM과 국내 독점 유통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MSGM은 디자이너인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가 2009년 설립한 밀라노 기반의 이탈리아 브랜드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대담한 그래픽, 독특한 텍스처의 컬렉션으로 MSGM만의 분명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다.

이번 협력은 과거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도약을 했던 MSGM에게 터닝 포인트이다. 1988년부터 한국과 일본에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수입, 유통해온 아이디룩의 파트너십은 한국에서의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보다 효과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중요한 전략으로 작용할 것이다.

MSGM은 2024년 하반기 오픈을 시작으로 2028년까지 국내에 10개의 단독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단독매장 오픈을 통해 MSGM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인지도 강화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아이디룩과 MSGM 양사 모두 단순히 상업적인 목표를 넘어서 상호 성장과 새로운 지평 개척을 목표로,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브랜드의 스타일과 실험 정신을 강화할 방침이다.

4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