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배우님처럼 우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베이지 톤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해 볼 것을 추천한다.
김희애 배우는 롱 원피스와 베스트의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룩을 연출했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 이다.
슬릿이 들어간 롱 스커트는 활동하기에도 편하고, 슬림한 라인을 연출해줘 다가올 여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매치한 플립 플랍은 룩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해 주고 넉넉한 사이즈의 토드백은 시크함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다음 룩 역시 깔끔한 탱크탑과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완성한 스타일링.
심플한 귀걸이와 팔찌, 화이트 컬러의 스마트워치가 룩에 포인트가 되면서도 과하지 않게 잘 어울리고,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단정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베이지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컬러로, 다양한 상황과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색상이다. 중립적인 색상으로 다양한 다른 컬러와 쉽게 매치할 수 있어 화이트나 블랙, 네이비, 브라운 등의 기본 색상은 물론, 파스텔톤이나 비비드 컬러와도 잘 어울린다.
대부분의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특히 웜톤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재에 따라 더욱 고급스럽게 보일 수 있으며, 특히 린넨이나 실크 등의 소재와 잘 어울려 우아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188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