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핫 써머를 위한 블랙 미니 드레스

공효진, 핫 써머를 위한 블랙 미니 드레스 | 1
[사진출처=공효진 개인 SNS]

블랙 미니 드레스와 스니커즈의 조합으로 캐주얼 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선보인 배우 공효진.

[사진출처=공효진 개인 SNS]

특히 한복 치마를 떠오르게 하는 드레스의 독특한 디자인은 오늘 룩의 포인트 라고 할 수 있겠다.

[사진출처=공효진 개인 SNS]

올 블랙 컬러의 스타일링은 언제나 시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준다. 미니 슬립 드레스는 하나만 입어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 여름철 간편하게 입기에 매우 적합한 아이템 이다.

블랙 미니 드레스는 대부분의 체형에 잘 어울리고, 허리 라인을 강조하거나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 역시 오히려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공효진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 줄 블랙 선글라스와 도트 패턴의 백으로 룩에 재미를 더했다. 함께 매치한 블랙 스니커즈와 삭스는 편안하면서도 영한 분위기의 스타일리시한 써머 룩을 완성시켰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최수영, 오프 숄더 상의로 시크하게

[사진출처=최수영 개인 SNS] 블랙 오프숄더 상의와 카키 컬러의 와이드 카고 팬츠로 캐주얼 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2024년 6월 18일

밀라노에서 만난 ‘변우석, 트와이스 사나, NCT재현’

[사진제공=프라다] [사진제공=프라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5 봄/여름 남성복 컬렉션 패션쇼에 NCT 재현과 트와이스 사나,…

2024년 6월 18일

구찌, 2025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밀란 남성 패션 위크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2024년 6월 18일

돌체앤가바나, 2025 봄 여름 남성 컬렉션 ‘이탈리안 뷰티’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밀란 패션위크에서 2025 봄 여름 남성 컬렉션을 선보였다. 현장에는…

2024년 6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