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진욱, 댄디남의 여유로운 휴일 무드

20240624 Montblanc 1 1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몽블랑의 아이콘, 마이스터스튁(Meisterstück) 컬렉션과 함께 마크 메이커(앰버서더) 이진욱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AD-KFA

마이스터스튁은 1924년 처음 선보인 몽블랑을 대표하는 컬렉션으로 올해 100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브랜드 캠페인과 관련 컬렉션을 선보이며, 마이스터스튁의 탄생과 역사 그리고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영향력을 기념한다.

AD-KFA
20240624 Montblanc 4 2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에스콰이어 7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에서는 LA의 빈티지한 미드 센추리 하우스를 배경으로 몽블랑의 마이스터스튁 컬렉션을 비롯한 크로스 카테고리 제품들과 여유로운 휴일을 보내는 배우 이진욱을 만나 볼 수 있다.

20240624 Montblanc 3 3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이진욱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천진한 소년미로 눈길을 끄는 화보에서는 첫 번째 마이스터스튁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몽블랑 산 디테일이 특징인 ‘마이스터스튁 미디움 쇼핑 백’을 올 화이트 착장과 함께 스타일링하여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20240624 Montblanc 5 4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화보 속 이진욱과 함께한 ‘마이스터스튁 오리진 컬렉션 두에 클래식 만년필’은 1920년대 오리지널 디자인과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인다. 더불어 잉크가 종이에서 천천히 번지는 과정을 연상시키는 ‘스푸마토 도큐먼트 케이스’와 올 블랙 룩을 매치한 화보에서는 고급스러운 젠틀맨 이미지를 연출했다.

20240624 Montblanc 2 5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또한 빙하 위로 떨어지는 석양의 색감을 담은 ‘1858 아이스드 씨 오토매틱 데이트 브론즈’ 워치를 착용하여 서정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으며, LA의 풍광을 담은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익스트림 3.0 142백’과 무선 인이어 헤드폰 ‘MTB 03’을 착용해, 편안한 무드를 보여주었다.

한편, 배우 이진욱은 영화 ‘검은 수녀들’ 촬영 중이며, 오는 7월에 ‘스위트홈’ 시즌 3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로 오랜만에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이진욱이 착용한 몽블랑 제품은 오는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와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기념 화보는 에스콰이어 7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9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