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쇼츠는 여름에 특히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그 이유는 밝은 색상이 일단 시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고, 다양한 상의와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 때문이다.
오마이걸 미미는 화이트 쇼츠에 블랙 티셔츠를 매치하고, 트렌디한 모자와 액세서리들로 포인트를 줘 힙한 써머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스니커즈와 삭스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하고, 럭셔리한 힙색과 주얼리들을 함께 스타일링 했다.
화이트 쇼츠의 장점은 그 무엇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이다. 미미는 다소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했지만, 쇼츠위에 블라우스나 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로퍼나 힐을 스타일링 한다면, 이 조합은 좀 더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주얼리나 클러치를 추가하면 세련된 저녁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 다른 연출법은 긴 소매의 셔츠나 가벼운 스웨터를 화이트 쇼츠 위에 레이어드 해 보는 것이다. 이런 룩은 차분한 감성의 룩을 연출해 보고 싶은 날 시도해 보면 좋다.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 한다면 더욱 페미닌한 룩이 될 것이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비치웨어로 화이트 쇼츠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비키니나 원피스 수영복 위에 화이트 쇼츠를 착용하고, 플립플롭, 볼캡을 매치하면 해변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다.
14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