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캐주얼 룩을 완벽하게 선보인 있지의 막내 유나. 그녀의 패션은 청량하고 자유로우면서도 젊고 활기찬 느낌을 담고 있다.
깔끔한 크림컬러의 크롭탑에는 레몬 모양의 프린트가 더해져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살리고, 큐트한 느낌을 더한다.
몸에 핏되는 크롭탑은 탄탄한 몸매라인을 강조하기에도 좋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요즘처럼 더운 날에 특히 유용하다.
함께 매치한 베이지 컬러의 카고 팬츠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데, 최근 나오는 카고 팬츠들은 바스락 거리는 얇은 소재로 제작되어, 시원하게 착용 할 수 있다. 넉넉한 핏의 카고 팬츠를 입으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다양한 포켓 디테일이 있어 실용적이기도 하다.
특히 베이지 컬러의 카고 팬츠는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려, 이 여름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캐주얼 룩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유나는 여기에 핑크컬러의 작은 가방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심플한 크롭탑에 카고 팬츠, 편안한 스니커즈의 매치는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는 완벽한 여름 패션이다.
유나의 상큼한 스타일을 참고해,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234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