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FASHION

진서연, 시크한 올 ‘화이트 & 블랙’ 룩

개인 SNS계정에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대조적인 컬러의 시크한 룩을 선보인 배우 진서연.

#순수하고 청량한 화이트 룩

진서연, 시크한 올 ‘화이트 & 블랙' 룩 | 1
[사진출처=진서연 개인 SNS]

첫 번째 룩은 슬릿이 깊게 들어간 롱 기장의 화이트 슬리브리스 탑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룩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인상을 준다.

여름의 청량감을 잘 담아낸 이 스타일은 순수한 무드와 슬림한 바디 라인이 자연스럽게 표현됐다. 발끝까지 화이트로 맞춰 통일성을 유지했고, 액세서리는 최소화해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

여름철 데일리 웨어로 손색이 없는 룩으로, 특별한 날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착장이다.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룩

진서연, 시크한 올 ‘화이트 & 블랙' 룩 | 2
[사진출처=진서연 개인 SNS]

두 번째 컷에서는 전혀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블랙 컬러의 탑과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도회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했다.

블랙은 클래식하면서도 언제나 세련된 선택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특히, 블랙 컬러가 주는 슬림한 느낌은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액세서리들은 최소화했고, 메이크업 역시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발끝에 걸친 와이드 팬츠는 걸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움직여 드레시한 느낌을, 네크라인이 강조된 탑의 디자인은 페미닌한 느낌을 준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는 서로 대조적이지만 각각의 매력이 분명한 컬러다. 화이트는 순수함과 청량함을 강조해 여름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반영하는 반면, 블랙은 시크함과 세련됨을 추구하며 보다 강렬하고 시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비슷한 스타일의 룩이지만, 컬러만으로도 큰 변화를 줄 수 있음을 잘 보여주는 진서연의 스타일은 여름철 스타일링에 있어 화이트와 블랙은 언제나 실패 없는 선택지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증명해 준다.

180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