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뮤즈 장원영과 함께한 24 가을 컬렉션, ‘Always Sending Love’를 공개했다.
로라로라의 가을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추억’에서 시작됐다. 깊숙한 서랍속에 자리한 보내지 못한 러브레터처럼 옛사랑에 대한 추억과 향수를 로라로라만의 누벨바그 감성과 로맨틱한 보헤미안 스타일로 풀어냈다.
지난 시즌, 핸드 스티치의 로고 자수로 큰 사랑을 받았던 ‘메종 드 로라’ 티셔츠는 가을을 맞아 스웻셔츠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고 리브드 가디건, 모헤드 가디건, 리본 그래픽과 레트로한 패턴의 크루넥 니트 등의 한층 다채로워진 니트 아이템으로 니트 맛집의 명성을 이어간다.
또한 미니백과 호보백, 토트백 등 가을 스타일과 매치하기 좋은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로라로라의 뮤즈, 장원영과 함께하는 세번째 화보도 공개됐다. 장원영은 로라로라의 다양한 니트 아이템과 함께 포근하면서도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로맨틱한 가을 스타일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모헤어 원사와 리본 자수로 포인트를 준 핑크 컬러의 가디건으로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골지 조직과 컷아웃 디테일의 브라운 리브드 가디건으로 차분하면서도 매혹적인 가을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베이직한 V넥 가디건과 새로운 메종 드 로라 스웻셔츠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소화할 수 있는 데일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라로라와 장원영의 24 가을 컬렉션은 8월 26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W컨셉 등의 온라인 플랫폼, 롯데영플라자점, 더현대 대구점, 스타필드 수원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뉴컬렉션 10% 할인과 구매 금액에 따라 ‘장원영의 포토레터’와 ‘클래식 레이스 커치프’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로라로라는 오는 8월 30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매장도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해 15% 할인과 시그니처 아이템인 가디건과 아우터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방문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