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SNS에 업로드 된 나나의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의 패션은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은 스트리트 감성의 스포티 룩으로, 일상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나나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오버사이즈 그래픽 스웻셔츠에 미니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힙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스웻셔츠에는 빈티지한 프린트가 더해져 있어 트렌디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주고, 오버사이즈 핏이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실루엣을 만들어낸다.
스웻셔츠의 그래픽 디자인은 룩에 시각적인 재미를 더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이 때 셔츠의 핏을 확실하게 넉넉한 사이즈로 매치하면 보다 힙한 느낌이 살아난다.
함께 매치한 그레이 컬러의 미니 플리츠 스커트는 전체적인 룩에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하고, 스웻셔츠의 캐주얼함과 대조를 이뤄 스타일에 균형을 잡아준다.
오늘 룩의 화룡정점은 발끝에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네온 그린 컬러의 나이키 스니커즈는 룩 전체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주고, 어두운 톤의 상,하의에 대비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삭스 또한 요즘 빼놓을 수 없는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의 요소로,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독특한 디자인의 볼륨감 있는 블랙 백을 착용해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스타일링 팁
- 오버사이즈 아이템 활용 – 오버사이즈 스웻셔츠나 후디를 선택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 컬러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아라 – 네온 컬러의 스니커즈나 액세서리를 활용해 룩에 활기를 불어넣어 보자.
- 액세서리의 활용 – 볼륨감 있는 백이나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을 선택해 룩에 포인트를 더하고 실용성까지 업 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
이번에 선보인 나나의 스타일링은 우리가 소장하고 있는 심플한 아이템들을 활용해서도 얼마든지 개성과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그녀의 룩을 참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