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연이어 오픈…지역 상권 강화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연이어 오픈…지역 상권 강화 | 1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자사의 백화점유통 전문 브랜드 ‘프리미어 스테이지’를 전국 지역 상권으로 확대하며 유통망을 강화하고 나섰다.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는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대전점에 새롭게 오픈한데 이어, 27, 28일 AK분당점과 롯데울산점에 연이어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어 스테이지는 2013년 2월 ABC마트가 유통망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론칭한 백화점 유통 전문 브랜드다.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올타켓형 상품으로 이루어진 부띠끄 스타일의 슈즈 편집숍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ABC마트에서 유통 중인 150여 개 브랜드 중 영국 감성의 제화 브랜드 ‘호킨스’, 유럽 수제화 브랜드 ‘장까를로 모렐리’,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스테파노로시’ 등의 고퀄리티 브랜드만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10만원 안팎에서부터 50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새롭게 오픈하는 AK분당점, 롯데울산점에서는 오는 3월 2일까지 고객들을 위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세일 상품을 최대 50~60%까지 할인하며 행사 리플렛을 지참하고 매장 방문 시 키높이 깔창을 무료로 증정한다.

ABC마트 마케팅팀 임석훈 매니저는 “프리미어 스테이지는 지난 해 상반기 론칭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유통망을 확장, 보다 질 높은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추가적인 매장 오픈을 통해 백화점 단일 매장이 구현하기 어려운 상품 구성과 가격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ABC마트 프리미엄 스테이지 매장은 현대미아점, 현대목동점, 현대신촌점, 롯데본점, 롯데관악점, 롯데부산광복점, 롯데대전점, 신세계센텀시티점, 현대충청점, 현대천호점, AK원주점, 롯데대구점, 롯데평촌점, 롯데중동점, 롯데인천점, AK분당점, 롯데울산점까지 포함해 전국 총 17개 지점의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