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나나’의 스트릿 무드, 세련된 컬러 포인트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늘 살펴볼 나나의 패션은 트렌디함과 그녀의 개성이 잘 드러난 스트릿 패션이다. 각각의 아이템이 독특하면서도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

declover ad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눈에 띄는 컬러의 스트라이프 니트탑은 경쾌하면서도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낸다. 그린과 옐로우의 조합은 과감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느낌을 주고, 허리선이 노출된 크롭 기장의 상의는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준다.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하의로 착용한 오버핏 데님의 두꺼운 롤업 디테일은 유니크한 느낌을,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핏의 아이템들은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을 느끼게 한다.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발끝에 매치된 옐로우 컬러 스니커즈가 오늘 스타일의 가장 강렬한 포인트가 된다. 비비드한 컬러의 스니커즈는 톤 다운된 옷차림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이렇게 발끝까지 이어진 컬러 포인트는 시선을 끄는 룩을 완성한다.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함께 매치한 버건디 컬러의 볼캡은 스포티한 무드로 여유로운 스트릿 감성을 더했다. 모자가 주는 캐주얼한 분위기가 전체적인 룩에 경쾌함을 주는 동시에 니트탑과의 컬러 대비 또한 눈에 띈다.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나나가 보여준 빈티지한 감성과,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이 결합된 독특한 룩들은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겨 특히 MZ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0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