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브랜드 모델 고민시와 함께한 2024 윈터 시즌 ‘민시 블루 캠페인’을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민시는 브랜드의 제안으로 이번 윈터 시즌 준비 단계에서 시즌 컬러 기획에 직접 참여했다. 이에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그 과정을 담은 코멘터리 영상과 화보를 선보였다.
5일 오전 브랜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민시 블루’ 캠페인의 코멘터리 영상에는 고민시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시즌 컬러를 직접 고민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고민시는 영상을 통해 스스로 가장 행복해질 수 있는 컬러로 블루를 떠올리게 된 이유를 밝히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기획 미팅에 참여, 디자이너들과 함께 시즌 컨셉에 대해 논의하는 등 고민시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모두 담아내기 위한 노력의 여정을 담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윈터 시즌 기획 단계에서 브랜드 모델과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위해 제안한 협업에 고민시가 흔쾌히 응했을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높은 열의를 보여 브랜드 관계자들의 환호와 감탄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민시 블루’ 캠페인은 고민시가 선택한 스카이 블루 컬러 아이템으로 겨울 스타일에 생기를 더해주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2024 윈터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올 데이 시그니처 다운 베스트’를 메인으로 데일리 머플러, 니트 장갑, 비니까지 아우터와 잡화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캠페인에서 고민시가 착용한 ‘올 데이 시그니처 다운 베스트’ 제품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뉴 시그니처 다운 재킷’의 베스트 버전으로, 오프라인 선출시와 함께 ‘민시 패딩’으로 불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고민시가 착용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민시 블루’ 캠페인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와 29CM, 하고(HAGO)에서 공개되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일부터는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