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브랜드 뮤즈, 안유진과 함께 한 ‘24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사랑스러운 컬러 팔레트가 매력적인 다운 자켓은 편안한 트레이닝 팬츠는 물론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 룩까지 자유로운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 민트, 퍼플, 핑크 등 기분까지 좋아지는 화사한 컬러부터 쿨한 무드를 선사하는 글로시한 블랙과 실버 등의 다채로운 색감을 입은 다운 자켓은 대충 걸쳐 입어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되어 주고, 짧은 길이감은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시켜 준다.
이번 윈터 컬렉션에선 함께 매치하기 좋은 울 장갑과 머플러, 패딩 슈즈와 퍼 부츠, 어그 부츠, 플랫폼 뮬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와 윈터 슈즈도 함께 선보인다.
찬바람이 부는 계절, 일상 속 필수 아이템이 될 ‘크롭트 다운 자켓 컬러 블록’은 풍성한 볼륨감과 감각적인 컬러 배색이 돋보이며 밑단의 스트링으로 자유롭게 핏을 조절할 수 있다.
글로시한 소재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크롭트 다운 자켓 하이 글로스’는 반짝이는 유광이 스포티하면서도 도회적인 무드를 선사하며 버터와 핑크, 퍼플, 카키의 ‘크롭트 다운 자켓’은 컬러풀하면서도 페미닌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안유진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도 공개됐다. 안유진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핑크와, 버터, 민트 컬러의 다운 자켓과 함께 사랑스럽고도 경쾌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글로시한 크롭트 다운으로 쿨하고 시크한 반전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번 윈터 컬렉션에서 안유진은 트렌디한 기장감의 다운 패딩으로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생기 있는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글로시한 블랙 다운과 미니멀한 스커트의 매치로 고급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겨울 필수 아이템 머플러, 울 장갑 등의 액세서리를 매치해 추위는 물론 스타일까지 챙긴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마르디 메크르디의 24 윈터 컬렉션은 11월 7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최대 10% 할인 및 10%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그레이, 아이보리, 라일락, 민트 등 총 12가지 컬러의 ‘울 글러브’와 ‘울 머플러’는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