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새해를 맞이하여 이진욱이 추천하는 클래식 아이템을 소개했다.
화보 속 이진욱은 첩보물의 주인공처럼 의상과 배경, 그리고 몽블랑의 제품에 따라 다양한 남자의 멋을 담아낸 룩을 선보였다. 이진욱은 몽블랑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풀어내며 세련된 남성미를 보여줬다. 이번 화보를 통해 시간이 지나며 더 빛을 발하는 몽블랑과 이진욱의 면모를 확인해볼 수 있다.
이진욱은 인터뷰에서 본인과 몽블랑의 닮은 점에 대한 질문에 “몽블랑 하면 펜으로 유명하잖아요. 펜 그러니까 필기구인데, 글씨 쓰는 사람이 많이 없으니 요즘 시대와는 맞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오히려 그런 면에서 더 특별해진 느낌도 있죠. 아직까지 굉장히 많은 사람이 사랑하고 헤리티지를 이어오는 브랜드라는 점이 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있지 않을까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몽블랑은 자기가 가진 소중함을 잘 지켜가는 브랜드죠. 펜이란 게 글과 아주 밀접하잖아요. 이젠 다시 글의 소중함을 깨닫는 시대이기도 하고요. 한동안 인문학의 중요성을 주목했잖아요. 그것과 아주 밀접하게 관련된 게 글이고, 그 글의 도구로서 펜, 그 펜의 정점에 몽블랑이 있죠. 그런 본질과 제 지향점이 맞아떨어지는 부분이 있죠.” 라고 덧붙였다.
이진욱은 이어서 “새해에는 몽블랑이 추천하는 제품으로 클래식한 멋스러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하며, 2025년 새해를 맞이해 몽블랑의 아이템들이 남성들의 스타일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배우 이진욱은 지난 12월에 공개된 ‘오징어 게임2’에 출연하였고, 오는 1월 24일 개봉 예정인 오컬트 영화 ‘검은 수녀들’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