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방탄소년단 진 X 프레드, 두 아이콘의 기념비적인 만남

방탄소년단 진 X 프레드, 두 아이콘의 기념비적인 만남 | 1
[사진제공=프레드 (FRED)]

2025년 3월,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BTS) 진과 함께한 대담하고 독보적인 디자인의 ‘포스텐 라이즈(Force 10 Rise)’를 새롭게 공개했다.

프레드 포스텐 라이즈는 어떠한 도전 앞에서도 결코 우아함을 잃지 않는 대담하며 눈부신 아름다움을 담아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자신감을 상징하는 케이블과 버클의 세련된 조화로움에서 탄생한 포스텐 라이즈는 강인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메종 프레드만의 독보적인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진 X 프레드, 두 아이콘의 기념비적인 만남 | 2
[사진제공=프레드 (FRED)]

포스텐 라이즈는 메종의 아이코닉한 포스텐 컬렉션의 시그니처 실루엣인 케이블과 다이아몬드가 파베 셋팅된 버클, 그리고 찬란한 빛의 파베 다이아몬드의 볼륨감이 레이어링 된 디자인은 완벽한 균형미를 이루며 우아함을 배가 시킨다. 유려한 레이어링의 실루엣과 디자인은 메종의 아이코닉한 케이블과 버클, 다이아몬드 조합을 하나의 피스로 감각적이게 완성해 선보인다. 핑크와 화이트 골드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드 포스텐 라이즈는 링과 네크리스, 이어링, 그리고 이어 커프로 라인업을 완성하였고 다양한 컬러 조합을 통해 모던한 동시에 볼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드 포스텐 라이즈의 모든 피스들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티프와 실루엣이 글래머러스하게 레이어링 된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믹스 매치하여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극대화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과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다.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된 포스텐 라이즈 링과 네크리스, 후프와 스몰 이어링, 그리고 이어 커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선보이며 골드 소재와 피스들을 믹스 매치 및 레이어링 하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차원의 모던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찬란히 빛나는 메종의 빛을 온전히 담은 포스텐 라이즈는 유려하고 볼드한 우아함으로 자신감을 상징하며 어떠한 도전 앞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메종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동시에 독보적인 실루엣으로 강인한 동시에 우아한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보세요.

125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