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이비엠, 에디션 바이 미샤)이 배우 나나와 함께하는 2025 SPRING 두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첫 캠페인과 같이 ‘EDITION BY ME’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나를 표현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과정을 조명한다.



‘BOLD PRESENCE AND OTHER STATEMENT’를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은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은 균형 잡힌 스타일과 매력을 강조하며, 고유의 우아함과 개성을 담아낸다. 나나의 독보적인 매력을 포착한 이번 화보에서는 강렬한 색감과 세련된 스타일링이 조화를 이루며,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나나는 다양한 룩을 소화하며 E.B.M만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넓은 공간감이 느껴지는 배경에서 E.B.M의 시그니처 라인인 데님 세트 착용, 유니크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점퍼, 다채로운 스타일을 유연하게 넘나들며 그녀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곧 스타일을 완성하는 과정임을 강조하며, 패션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나나의 강렬한 눈빛과 여유로운 애티튜드가 어우러진 화보는 E.B.M이 추구하는 세련된 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E.B.M은 이번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3월 27일부터 공식몰 시선 닷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페인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15% 할인 혜택과 더불어,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월 1일부터 한 달간 15% 할인 혜택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하며 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나나 화보를 활용한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4월 3일 목요일 오후 8시에는 브랜드 공식몰 시선닷컴에서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애프터스쿨 정아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3월 6일 진행된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누적 55만 뷰를 달성한 성공적인 라이브 방송을 마친 이력이 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24시간동안만 방송상품 20%할인, 방송중 구매 고객에게만 주는 사은품, 일정 구매 금액 이상 구매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 예정이라고 한다.
E.B.M과 나나가 함께한 25 SPRING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