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티파이, 나만의 ‘포토 커스텀’ 캠페인

20250430 CASETiFY 1
[사진제공=케이스티파이(CASETiF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커스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러너, DJ, 아이, 반려견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며, 이들의 일상을 포착한 장면들이 콜라주 형식으로 담겼다. 이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커스텀의 특징과 그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케이스티파이의 대표 기능인 커스텀 기능은 폰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를 단순한 제품을 넘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캔버스로 활용할 수 있게 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텍스트 커스텀을 넘어, 직접 촬영한 사진, 그림, 편지 등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 커스텀’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소비자들은 소중한 순간이 담긴 이미지를 제품에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어,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케이스티파이는 최대 20% 혜택이 적용되는 가정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리플 케이스 등 일부를 제외한 전 품목이 세일 대상이며, 공식 웹사이트(casetify.com)에서는 4월 30일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1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1일부터 세일이 시작된다.

이번 가정의 달 세일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및 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 소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혁신적인 보호 기술과 창의적인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일상 액세서리를 재해석하는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2011년 설립 이후, 최상의 소재 및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2천만 개 이상의 기기를 보호해왔으며, 테크 액세서리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케이스티파이는 LA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CASETiFY Studio)를 비롯한 전 세계 50곳 이상의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실시간으로 원하는 액세서리를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원스톱의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IP와 협업하는 자사의 Co-Lab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최고의 예술가, 아티스트 등과 협업하며 자기 표현의 경계를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다. 케이스티파이 브랜드, 매장, 파트너, 제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ASETiF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4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