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즈노, 러닝 퍼포먼스를 위한 슈퍼 트레이너 러닝화 출시

20250610 MIZUNO 2 1
[사진제공=미즈노(MIZUNO)]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러닝 퍼포먼스와 착화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슈퍼 트레이너 러닝화 NEO VISTA 2(네오 비스타 2)’를 공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AD-KFA

NEO VISTA 2는 2023년 출시된 ‘NEO VISTA’의 후속 모델로, 쿠셔닝·반발력·경량성·안정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기능성을 개선 및 강화하여 엘리트 러너부터 일상 속 조깅족까지 폭넓은 사용자에게 더욱 뛰어난 착용감과 실용성을 선사한다.

AD-KFA
20250610 MIZUNO 3 2
[사진제공=미즈노(MIZUNO)]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미즈노의 대표 쿠션 소재인 MIZUNO ENERZY에 질소를 주입한 차세대 미드솔 소재 ‘MIZUNO ENERZY NXT(미즈노 에너지 넥스트)’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전작 대비 쿠셔닝 10%, 반발력 12% 이상 향상되며, 러닝 효율이 개선됐다.

여기에 ‘Smooth Speed Assist(SSA)’ 설계를 통해, 트레이닝에 적합한 밸런스로 러너의 신체에 전달되는 피로도를 낮춰 매일매일의 트레이닝을 서포트한다.

20250610 MIZUNO 1 3
[사진제공=미즈노(MIZUNO)]

미드솔 부분에는 강화유리섬유 주입 나일론 플레이트 ‘MIZUNO WAVE(미즈노 웨이브)’를 적용해, 고강도 주행 시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착화감도 한층 더 개선됐다. 발을 부드럽게 감싸는 일체형 니트 어퍼는 부위별로 텐션을 조절해 다양한 발 모양에 자연스럽게 적응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NEO VISTA 2는 속도감 있는 러닝을 즐기는 러너부터 일상 속 루틴을 소화하는 이들까지, 어떠한 러닝 페이스와 상황에도 적응할 수 있는 슈퍼 트레이너 러닝화”라며 “앞으로도 기술적 완성도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49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