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행의 동반자 리모와, ‘스카이 블루’로 감각을 더하다

20250828 rimowa 1
[사진제공=리모와(RIMOWA)]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하이브리드 컬렉션에 고요한 새벽 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시즈널 컬러 ‘스카이 블루(Sky Blue)’를 새롭게 선보인다.

글로스 화이트와 매트 블랙으로 시크하게 구성된 하이브리드 컬렉션에 새롭게 합류한 스카이 블루는 컬렉션 전반에 신선한 감각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최첨단 소재와 독일의 전문 엔지니어링의 결합으로 각광받는 리모와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안목 높은 여행자들에게 있어 오랜 기간 여행의 동반자로 자리잡았다. 

가벼운 폴리카보네이트 쉘에 견고한 알루미늄 코너와 프레임이 더해진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단일한 색감의 쉘과 실버 디테일이 인상적인 대비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스카이 블루만의 은은한 그레이가 가미된 푸른 톤은 수트케이스의 알루미늄 요소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색다른 균형미를 완성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시즈널 컬러는 캐빈, 체크인 라지, 트렁크 플러스 사이즈로 선보여 짧은 휴가와 긴 여행을 모두 아우를 수 있다. 

단계별로 끊김 없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텔레스코픽 핸들부터 리모와의 시그니처인 멀티 휠 시스템과 TSA 승인 잠금 장치는 물론, 짐을 압축해 최적의 상태로 수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렉스 디바이더가 들어간 내부까지 모든 디테일을 꼼꼼히 고려해 정교한 기능들을 모두 장착했다.

하이브리드 컬렉션의 시즈널 컬러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트렁크 플러스 사이즈 또한 눈길을 끈다. 

트렁크 플러스는 체크인 라인과는 다르게 상대적으로 세로 길이가 길고 가로 길이가 짧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바퀴의 접지면이 작아 큰 용량 대비 더욱 부드럽게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2주 이상의 여행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트렁크 플러스는 리모와를 대표하는 실루엣 중 하나로, 이제 하이브리드 라인의 전 컬러에 걸쳐 트렁크 플러스 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안목을 지닌 여행자들을 위해 제작된 하이브리드 전 제품은 인생의 모든 여정에 함께 하기 좋은 이상적인 여행 파트너이며, 2022년 7월 25일 이후 구매가 이루어지는 다른 모든 리모와 제품과 마찬가지로 평생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113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