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스파 윈터, 뉴욕 패션위크 출국길 세련된 꾸안꾸 룩

20250909 Ralph Lauren Korea 2 1
[사진제공=랄프 로렌 코리아(Ralph Lauren Korea)]

9일 오전,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가 ‘2026 스프링 여성 컬렉션’ 쇼 참석차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윈터는 이날 출국길에서 러블리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AD-KFA
20250909 Ralph Lauren Korea 1 2
[사진제공=랄프 로렌 코리아(Ralph Lauren Korea)]

윈터가 착용한 의상은 모두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제품이다. ‘POLO’ 로고가 들어간 새틴 소재의 봄버 재킷을 아우터로 착용, 여기에 동일한 소재의 랠리 쇼츠를 매치하며 꾸안꾸 가을 코디를 완성했다.

AD-KFA

여기에 모험 정신, 로맨스, 긍정적인 감성을 모티브로 탄생한 폴로 ID 컬렉션의 카프스킨 라지 숄더백을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주었다.

20250909 Ralph Lauren Korea 3 5
[사진제공=랄프 로렌 코리아(Ralph Lauren Korea)]

특히, 윈터가 이날 함께 매치한 주얼리 스타일링도 눈여겨볼만 하다. 랄프 로렌의 이퀘스트리언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18K 로즈 골드 스터럽 라리엇 네크리스와 스터디드 탭 클로저로 포인트를 준 이퀘스트리언 로즈 골드 스터럽 뱅글을 함께 매치하며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한편, 윈터가 속해있는 에스파(aespa)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Rich Man’(리치맨)으로 폭발적인 글로벌 반응을 얻고 있다.

93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