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Max Mara) 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겨울을 실내로 불러온 듯한 홀리데이 2025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막스마라의 상징적인 카멜 컬러 공간 속에서 가볍게 흩날리는 눈이 점차 설원으로 변하는 과정을 시각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흐름으로 시네마틱하게 표현했다.

고요한 카멜 톤의 공간에서 시작된 캠페인은 우아한 이브닝웨어를 비롯해 부드러운 질감의 니트웨어, 그리고 브랜드의 상징인 코트로 이어지며 막스마라 특유의 품격을 완성한다.

각 아이템은 카멜 컬러 특유의 온기와 절제된 우아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며, 시즌 특유의 감성을 세련되게 담겼다.


또한 건축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휘트니 백이 몽환적으로 흩날리는 눈 위에 은은한 흔적을 남기며, 홀리데이의 낭만을 완성시켰다.


일년에 단 한번 뿐인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시켜 줄 막스마라의 셀렉션은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막스마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ikes
4 Shares
0 Comments



![[FS공항패션] 김성령, 세월도 빗겨간 마린룩 선보여 12 20160519 KSR 0 10](https://fashionseoul.com/wp-content/uploads/2016/05/20160519_KSR-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