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불가리 X 장원영, 시선을 압도하는 대담한 우아함

20260130 bulgari 2 1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이탈리아 로만 주얼러 불가리(BVLGARI)가 브랜드 앰버서더 장원영과 함께한 새로운 발렌타인데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이미지는 영원한 재탄생과 사랑의 상징인 세르펜티(Serpenti) 컬렉션을 중심으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이 지닌 깊이와 감정을 불가리 특유의 아이코닉한 미학으로 풀어낸다.

AD-KFA
20260130 bulgari 5 2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시대를 넘어 이어져 온 세르펜티의 상징적 서사를 확장한 2026년 새로운 세르펜티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장원영은 세르펜티를 비롯해 비제로원(B.zero1), 디바스 드림(Divas’ Dream), 불가리 불가리(BVLGARI BVLGARI), 불가리 투보가스(BVLGARI Tubogas)까지 메종을 대표하는 다양한 컬렉션을 착용하며 사랑의 서사를 하나의 스타일로 완성한다. 각기 다른 디자인 언어를 지닌 아이콘들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은 로만 주얼러 불가리 특유의 대담함과 우아함, 그리고 현대적인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다.

AD-KFA

영원한 재탄생과 변치 않는 헌신을 상징하는 세르펜티 컬렉션은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사랑의 본질을 표현한다. 이미지 속 장원영이 착용한 옐로 골드 세르펜티 바이퍼(Serpenti Viper) 브레이슬릿과 링은 세르펜티의 상징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함께 스타일링된 불가리의 아이코닉 컬렉션들과 어우러져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의미 있는 기프트로 제안된다.

한편 불가리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불가리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주얼리 또는 워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수제 초콜렛 전문점 삐아프(Piaf)와 협업한 초콜렛과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 소식은 불가리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에디터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