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13일 금요일,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가 26F/W 뉴욕 패션위크 케이트(Khaite)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이날, 카즈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Khaite)의 캐시미어 소재 풀오버와 이탈리아산 글로시 램스킨으로 제작한 미니멀한 미니스커트에 플롱제 가죽(plongé leather) 소재의 구조적인 보머 재킷을 아우터로 착용해 시크한 블랙 가죽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카즈하는 여기에 스퀘어 토 앵클 부츠와 벨벳처럼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미니 로터스 토트 백, 그리고 로터스 토트의 스카프에서 영감 받은 시그니처 형태를 재해석한 후프 이어링으로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카즈하가 이번 출국을 통해26F/W 뉴욕 패션위크에서 참석하는 브랜드 케이트(Khaite)는 남성성과 여성성, 강인함과 부드러움, 구조와 유동성, 클래식과 모던함 등 상반되는 개념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여성 의류,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한편, 카즈하가 착용한 케이트 제품들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본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카즈하가 참석한 케이트의 26F/W 쇼는 미국 현지 시각으로 2월 14일 토요일, 오후 7시 Park Avenue Armory에서 진행되며 케이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Likes
5 Shares
0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