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여행·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 브랜드 투미(TUMI)가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협업하여 에이티즈(ATEEZ) 산과 함께한 ‘알파 컬렉션(Alpha Collection)’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투미의 상징적인 ‘알파 컬렉션’을 현대 남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 재해석하며, 모든 상황에 어우러지는 ‘올 시나리오 스타일링 미학(All-scenario styling aesthetics)’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새로운 알파 컬렉션은 단순한 실용성을 넘어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결합함으로써, 본업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현대의 멀티 하이픈(Multi-hyphenate)’ 전문가들을 위한 새로운 융합적 기준을 세웠다. 이는 단순한 비즈니스 도구를 넘어, 인생의 수많은 여정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진화한 투미의 모습을 보여준다.
‘투미와 함께한 산의 일상’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화보는 오피스, 스포츠, 여유로운 주말, 여행 등 일상 속 산의 시간을 따라가며 알파 컬렉션의 폭넓은 활용도를 보여준다. 일과 취향이 공존하는 하루의 흐름 속에서 제품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장면을 통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했다.

에이티즈 산은 다양한 공간과 스타일에 맞춰 알파 컬렉션을 자신만의 무드로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날렵한 비즈니스 룩부터 스포티한 룩까지 변화하는 콘셉트 속에서도 산은 경계를 넘나드는 완벽한 스타일 표현력을 선보였으며,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화보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그의 전매특허인 세련된 아우라와 역동적인 포즈는 알파컬렉션이 가진 다채로운 면모를 예술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화보와 영상 속 산은 가방과 함께 움직이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일상의 흐름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으며, 어떤 공간에서도 완벽하게 매치되는 컬렉션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투미는 이번 알파 컬렉션을 통해 ‘올 시나리오 스타일링 미학(All-scenario styling aesthetics)’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며 클래식의 의미를 재정의한다. 업무와 일상의 경계가 점차 모호해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알파 컬렉션은 일과 휴식 그 어떤 상황에서도 스타일을 격상시켜 주는 매끈하고 세련된 동반자가 되어준다.
특히 투미의 독자적인 FXT™ 방탄 나일론(FXT™ Ballistic Nylon) 소재를 기반으로 한 미니멀한 디자인은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구현한다. 새롭게 태어난 알파 컬렉션은 현대인의 속도감 있는 삶에 맞춰 더욱 유연하고 적응력 있게 설계되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브리프 팩 백팩(TUMI Brief Pack™)’과 ‘브리프케이스(Briefcase)’를 비롯해 ‘더블 익스팬션 더플(Double Expansion Duffel)’, ‘듀얼 액세스 익스팬더블 4휠 캐리온(Dual Access Expandable 4Wheeled Carry-On)’, ‘슬링백(Sling)’, ‘컨버터블 클러치 크로스바디(Convertible Clutch Crossbody)’ 등 알파 컬렉션의 주요 제품들을 폭넓게 선보였다.
에이티즈 산과 함께한 투미 화보 및 영상은 지큐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아이템은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