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봄을 위한 ‘비비드vs파스텔’ 포인트 컬러백 선택하기

사진제공 : 세인트스코트 런던
사진제공 : 세인트스코트 런던

봄을 맞아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의상 선택에 까다롭게 느껴지는 이들에게는 손쉬운 방법으로 컬러를 활용한 포인트 코디이다. 봄 분위기를 한껏 살리면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잇 아이템 ‘컬러 핸드백’을 소개한다.

+ 화려하고 화사한 원색 컬러의 핸드백!

봄 패션엔 강렬한 원색 컬러의 핸드백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톡톡 튀는 그린 컬러의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아만다 토트백’은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심플한 스퀘어 스타일에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하며 코인 디테일이 더해져 개성 있는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사진제공 : 세인트스코트 런던

좀 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의 숄더백을 활용해 보자. 화려한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릴리 체인 숄더백’은 걸리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또 심플한 디자인에 체인과 가죽을 엮은 숄더 스트랩으로 감각적이면서 트렌디한 느낌까지 선사한다.

+ 은은하고 러블리한 파스텔 핸드백으로 봄 분위기 물씬~

차분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여성들은 은은한 파스텔 톤의 핸드백으로 봄을 담은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심플한 스퀘어 쉐입의 베이지 컬러의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스텔라 토트백’은 무난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진제공 : 세인트스코트 런던

좀 더 상큼 발랄한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은 러블리한 올가닉 민트 컬러의 체인 숄더백이 제격이다. 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민트 컬러의 ‘나탈리 체인 숄더백’은 스커트와 함께 착용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트렌디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우아함 그 자체, 고소영 언니 홍콩 여행룩

[사진출처=고소영 개인 SNS] 홍콩에서 역시 시선을 끄는 세련된 패션을 선보인 배우 고소영. 그녀는 심플한 블랙…

2024년 4월 23일

지창욱, 우아한 도시남의 매력은 이런 것?

[사진제공=라도, 매거진 아레나] 22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지창욱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2024년 4월 23일

송혜교 X 미샤, 심플하지만 실루엣은 풍성하게

[사진제공=미샤(MICHAA)]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4 SS 캠페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제공=미샤(MICHAA)]…

2024년 4월 23일

이번 주 데일리 룩은 '한지혜' 처럼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다양하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배우 한지혜. 비교적 시도해 보기 쉬운,…

2024년 4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