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BWGH, 스포츠와 스타일의 만남

20140730_puma X BWGH푸마가 프랑스 파리 도시의 스타일과 감성을 담은 BWGH컬렉션을 출시한다.

푸마는 14AW 시즌부터 프랑스 스트리트 브랜드 BWGH와 파트너십을 맺고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BWGH는 두 명의 디자이너 데이비드 오바디아(David Obadia)와 넬슨 아산(Nelson Hassan)이 2010년 프랑스에서 론칭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로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어린 시절부터 푸마를 좋아했다는 디자이너 오바디아가 이끌었다.

2013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푸마의 빈티지 러닝 운동화와 스포츠 의류는 BWGH의 파리 감성과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푸마의 스포티함이 더해져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었다. 90년대 러닝화로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XS850과 XS698이 이번 BWGH와의 만남을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BWGH의 데이비드 오바디아는 강렬하고 순수한 컬러를 사용하여 대조되는 컬러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XS698은 두 가지 컬러로 확연히 나뉜 컬러 블로킹을, XS850은 바랜 듯한 컬러를 통해 스포티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빈티지 스타일로 디자인된 XS850 은 BWGH의 시그니처인 카모 그래픽이 더해져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파리 거리를 연상시킨다.

이번 푸마의 BWGH컬렉션은 스포츠와 스타일의 만남이다. 세련되고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의류에도 BWGH의 시그니처 패턴이 더해졌다. 카모 패턴의 티셔츠와 윈드브레이크,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조이(JOY) 스웻 셔츠, 컬러 블로킹된 티셔츠와 옥스퍼드 셔츠, 블레이져에 푸마의 스포티한 감성을 살렸다. 또한 카모 패턴과 솔리드 컬러로 선보이는 기능성 백팩은 패션 포인트 아이템이다.

푸마 BWGH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푸마 일부 매장과 푸마 공식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