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리스 포니, 댄디 스타일 폴로 셔츠 출시

스프리스 포니, 댄디 스타일 폴로 셔츠 출시 | 1스포츠 캐주얼 전문샵 스프리스에서 심플한 디자인이 멋진 포니(PONY) 폴로 스타일 셔츠를 출시했다.

포니는 모노톤 컬러의 남성 셔츠 포스터(POSTER)라인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남녀 공용의 마린(MARINE)라인 총 2가지를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스터(FOSTER)라인은 일반 폴로셔츠에서 변형된 디자인으로 소매 단의 절반과 카라, 포켓에 배색 포인트를 주어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양면 소재로 탄탄하며 복원력이 좋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의 세 가지 모노톤 컬러로 준비한 포니의 폴로 셔츠는 일상생활부터 예의를 갖춰 입어야 할 자리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마린(MARINE) 라인의 폴로 셔츠는 블루와 레드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PONY의 'P'의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와 소매와 카라의 배색으로 유니크 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더불어 소매 끝의 밴딩 처리로 팔 움직임까지 고려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좋아 커플들의 잇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스프리스 디자인실 이수경 실장은 “폴로 셔츠는 베이직한 아이템인 만큼 소비자들이 더욱 손쉽게 선택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폴로 셔츠는 셔츠 자체의 매력은 살리면서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니의 2012 S/S시즌 광고 컷에서는 뉴욕의 브룩클린 태생의 브랜드답게 자유로움이 물씬 풍기는 캐주얼룩으로 폴로 셔츠를 코디했다. 남성 모델 둘은 장난스러운 느낌으로, 연인 컨셉의 모델들은 폴로 셔츠와 팬츠의 컬러를 맞춰 커플 느낌을 살렸다.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