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의 약속」수애 가방, 완판 눈앞

「천일의 약속」수애 가방, 완판 눈앞 | 1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올리비아로렌(www.olivialauren.co.kr)이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 협찬한 올리비아로렌 가방이 완판 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 배우 수애가 맨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 제품. (가격13만9000원)

일명 ‘청순 수애백’이라 별칭이 붙은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은 리미티드에디션(Limited Edition) 제품으로 지난 9월에 출시됐다. 10월 말, 드라마 방송 이후 출시대비 약 40%가 넘는 매출 신장률을 보이면서 11월 마감기준, 75%가 넘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가방은 극 중 드라마에서 알츠하이머 판정을 받은 서연(수애 역)이 친구들과의 저녁 술자리 모임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트렌치코트와 함께 메고 나온 가방으로 빅 사이즈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브라운 컬러의 몸판에 주름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후다(가방 뚜껑 부분 지칭어)가 레드 컬러인 빈티지 스타일의 제품이다. 수납공간이 넓고 손잡이 외 길게 크로스로도 멜 수 있으며 세미 클래식 스커트 정장과 데님 케주얼 등 모든 스타일에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영업전략팀 홍은표 팀장은 “「천일의 약속」에 등장한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은 젊어진 소비층을 공략한 한정판 제품으로 드라마 방송 이후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면서 “올리비아로렌 액세서리 매출이 작년 대비 전체 35.7% 신장률을 기록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2년 봄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후다크로스백 시리즈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 고객상담실에는 11월 29일 「천일의 약속」 방송 직후 수애가 입고 나온 올리비아로렌 ‘앙고라 니트 카디건’ 제품 문의가 쇄도해 수애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 후다크로스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livialauren.co.kr)에서 바로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