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듀퐁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T.듀퐁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1프랑스 140년 전통의 세계적인 남성 명품 S.T.듀퐁은 2012년 용의 해를 맞이하여 이를 모티브로 한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 3개 라인으로 구성된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오클래식 만년필과 볼펜, 라인2 라이터 바디를 베이스로 디자인 되었다.

고대 중국에서 유래한 전설 속에 등장하는 용은 물과 비, 태풍과 바다를 통제할 수 있는 강하고 상서로운 힘을 지닌 신화적인 동물로 지혜와 기운, 그리고 행운을 상징한다.

드래곤 리미티드 에디션의 '프리미엄 라인'은 블랙 차이니즈 라커에 페일 골드로 피니싱 처리하였으며, 펜과 라이터 바디에 용의 무늬를 조각해 넣었다. 또한 '프레스티지 라인'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주얼리 아티스트 필립 뚜르네르와의 협업으로 디자인 되었다.

수공으로 만들어진 용의 모습은 블랙 차이니즈 라커 위에 골드 플레이트로, 용의 눈은 레드 루비로 장식하여 정교함과 아름다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 라인'은 24K 솔리드 골드가 사용되었으며, 용의 눈과 여의주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화려하며 웅장한 느낌을 준다.

이 유니크한 필기구와 라이터는 아시아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8을 넣어, 프리미엄 라인은 각 888개, 프레스티지 라인은 각 88개, 다이아몬드 라인은 각 8개씩 전 세계 한정 판매되며 프레스티지 라인과 다이아몬드 라인은 수작업 된 펜 홀더와 재떨이가 세트로 구성된다.

각각의 제품은 고유 번호가 새겨져 블랙 라커칠이 된 우드 케이스에 담겨 출시된다.

▲프리미엄 라인 라이터 (PREMIUM LINE_LIGHTER)
▲프레스티지 라인 펜(PRESTIGE LINE_PEN)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