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vs김지석, 같은 코트 다른 느낌

드라마 ‘보고싶다’, ‘청담동앨리스’ 화면사진
드라마 ‘보고싶다’, ‘청담동앨리스’ 화면사진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에 한정우 역으로 출연한 박유천이 착용한 더블 브래스트 코트가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이 코트는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앨리스> 디자이너 타미홍 역할로 출연중인 김지석도 착용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박유천은 블랙 터틀넥 셔츠와 그레이 니트를 입고 코트를 매치해 댄디한 스타일로 연출한 것에 반해, 김지석은 화이트 셔츠와 데님 셔츠를 레이어링한 뒤 코트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디자이너로써의 면모를 뽐냈다.

박유천과 김지석이 착용한 브라운 더블 브래스트 코트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인 제로 언더스코어의 세컨드 라인인 제로 세컨드(Zero_second) 제품으로 알려졌다. 제로 세컨드의 더블 브래스트 코트는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의 원사가 트윌 형태로 교차된 고급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라펠이 접히는 브이존을 네크라인 가까이로 높혀 보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폭이 넓은 아웃포켓과 넓은 라펠 등으로 기존 코트와 차별화하였으며, 제작시에 수십 번의 수정, 보완 작업을 거쳐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몸에 맞춘 듯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제로세컨드, 브라운 더블 브래스트 코트

제로 언더스코어는 청담동에 위치한 편집샵 플로우(www.flowkr.com)와 신사동 가로수길의 편집샵 씨에클, 제로 언더스코어 홈페이지(www.zerounderscor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