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귀여울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박하선, 귀여울 수 밖에 없는 이유는? | 1배우 박하선이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 다이나믹한 에피소드와 훈훈한 러브라인으로 발칙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허당녀 박하선의 활약이 돋보이는 가운데 그녀가 찢하선으로 등극해 화제다.

지난 9일 방송에서 박하선은 전날 술을 마시고 윤계상에게 실수를 한 것 같아 마음이 불편한 와중에 길목에서 그를 만나게 됐다. 박하선은 그와 만남에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숨기지 못하고 도망가려다 빙판길에 미끄러져 넘어지면서 바지가 찢어지는 굴욕을 당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속옷이 노출되는 굴욕적인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가방으로 급히 엉덩이를 가리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그녀의 앙증맞은 핸드백은 박하선의 러블리함을 돋보이게 하면서 찢하선의 굴욕을 귀여운 허당녀로 승화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에서 박하선은 빨간 케이프 코트, 어그부츠를 매치해 귀여운 룩을 완성하고 여기에 사만사 타바사의 ‘리에뜨’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고조시켰다. 화이트 컬러에 주름 장식 데코레이션이 여성미를 강조해 주는 핸드백은 토트와 크로스로 활용 가능해 ‘박하선 가방’으로 불리며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만사 타바사의 관계자는 “박하선의 스타일이 화제가 되면서 캐릭터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준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 특히 찢하선에서 노출된 ‘리에뜨’는 ‘박하선 백’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면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