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신학기 가방 ‘트리플, 핸디’ 라인 출시

20130207_skono북유럽 감성을 담은 브랜드 스코노에서 신학기를 맞아 실용성을 강조한 ‘트리플 백팩’과 ‘핸디 크로스백’을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스코노가 탄생한 노르웨이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것으로 가볍고 친환경적인 캔버스 원단을 활용했다. 소재 특성상 가방 안의 내용물에 따라 형태가 자유로운 백팩은 등 부분에 보강재가 덧대어져 있어 편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메쉬 소재의 쿠션 패드를 더해 학생들의 편의를 고려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최대 14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해 아이패드 및 노트북 등을 사용하는 이들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백팩은 독특한 가죽 패치가 특징인 스코노의 대표 신발 ‘프리미엄 노아’의 디테일을 가방 전면에 배치해 단조로움을 덜었다. 

백팩과 함께 출시되는 ‘핸디 크로스백’은 토트백 겸용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심플한 외관과는 달리 내부 수납공간이 여러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어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