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겨울, 컬러 액세서리로 화사하게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로즈몽, 루이까또즈 by 갤러리어클락, 락포트
Ⓒ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로즈몽, 루이까또즈 by 갤러리어클락, 락포트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멋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옷을 찾기 마련이다.

언제부턴가 추위와 함께 톤 다운된 컬러의 단조롭고 식상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었고, 그래서인지 겨울은 유독 컬러에 인색한 계절로 받아들여졌다.

하지만 매번 칙칙한 컬러로만 시즌을 보낼 수는 없을 터. 컬러풀한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가방, 신발, 시계 등 작은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주면 된다.

의상을 제외한 액세서리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바로 가방, 시계, 신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트백은 금방이라도 봄이 올 것만 같은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가방으로 전체적인 룩을 화사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또한 튀는 컬러일수록 작은 액세서리에 좀 더 집중이 될 수 있는데 로즈몽(ROSEMONT)과 루이까또즈(LOUIS QUARTOZE)에서 제안하는 핑크, 비비드 오렌지 컬러 시계는 심심한 손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락포트(ROCKPORT) 슈즈의 경우 고혹적인 레드 컬러의 스웨이드 부티 힐로 시선을 주목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더욱 균형 있는 스타일 완성을 가능하게 한다.

평소 용기가 나질 않아 선뜻 컬러 아이템에 손이 가지 않았다면 작은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하여 화사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