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공항패션] 고준희, 금발에 멜빵바지 ‘복고 패션 끝판왕’

[FS공항패션] 고준희, 금발에 멜빵바지 ‘복고 패션 끝판왕’ | 1

패셔니스타 고준희의 남다른 복고 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화보 촬영 차 하와이로 떠난 고준희는 일명 ‘멜빵바지’라 불리는 오버롤을 착용, 70년대 복고 스타일을 완벽히 재현한 것.

특히 파격적인 금발머리로 변신한 고준희는 나팔바지 모양에 허리를 강조한 과감한 오버롤로 여성미를 한껏 강조했다. 여기에 선글라스, 미니 숄더백, 샌들을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살리는 센스를 발휘했다.

고준희의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준희 역시! 패션리더”,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임상수 감독의 ‘나의 절친 악당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추가 컷 >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본격적인 웨딩시즌, 과하지 않은 세련된 하객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랄프로렌] 본격적인 결혼 성수기인 봄철 웨딩 시즌을 맞아 하객룩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2024년 4월 2일

서현, 성수동 밝히는 꽃 미모

[사진제공=더엣지(the AtG)] [사진출처=서현 개인 SNS]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의 모델 소녀시대 서현이 파리 감성의 일러스트로…

2024년 4월 2일

배우 김동준 공항패션, 화사한 나들이 룩

[사진제공=머렐] 4월 1일 오후, 배우 김동준이 매거진 콘텐츠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이날 김동준은…

2024년 4월 2일

블랙핑크 제니, 데님-온-데님 모먼트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이 글로벌 엠버서더 제니 (JENNIE)와 함께한 데님 캠페인을 공개한다. 포토그래퍼 홍장현이 촬영한 데님 캠페인에서…

2024년 4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