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최강희’ 첩보커플의 스타일리시한 스타일 비결

MBC ‘7급 공무원’의 두 주인공 한길로(주원), 김서원(최강희)의 달달한 로맨스와 함께 또 다른 볼거리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첩보커플로의 각기 개성적인 스타일리시한 패션 비법을 알아보자.

+ 매력적인 그 남자의 컬러포인트 스타일링!

20130219_couple (1)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는 한길로는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그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든다. 얼마 전 그는 레드 컬러 재킷으로 포인트로 주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깔끔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데님과 재킷을 멋스럽게 매치하자. 슬림한 핏에 짙은 컬러감이 남자다운 분위기를 살리는 트루릴리젼의 데님과 클래식한 분위기의 재킷을 매치하면 깔끔한 느낌을 살린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심플한 티셔츠로 댄디한 분위기를 살리고 컬러감이 더해진 아우터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한길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김서원의 발랄한 오피스룩의 비법?

김서원은 신입사원 느낌을 담아낸 발랄한 오피스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녀는 지난 방송에서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재킷과 도트패턴의 블라우스로 생기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그녀는 블랙 컬러의 데님 팬츠로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센스를 과시했다. 김서원처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컬러, 패턴 아이템과 깔끔한 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이때 블랙데님을 매치하면 슬림해 보이는 것은 물론 깔끔한 분위기까지 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트루릴리젼의 관계자는 “주원과 최강희는 블랙 데님을 활용해 국정원 요원의 느낌을 살리면서 트렌디한 패션을 연출했다”며 “짙은 컬러의 데님은 깔끔한 분위기까지 살려줘 스타일링에 관계없이 언제든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